탑플레이어바둑이 SECRETS

탑플레이어바둑이 Secrets

탑플레이어바둑이 Secrets

Blog Article

이건 도박이 아니라 정신적 스포츠에요. (보드게임을 할 때 간혹 몇몇 시청자들이 도박하냐고 물을 때 주로 하는 대답이다.)

거래는 불 태울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딜러가 게임에서 첫 번째 카드를 꺼낼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윗 앞이빨 사이가 벌어져 있어서 시청자들에게 놀림을 받는다. 어느 날은 시청자가 '앞니에 에쎄같은 얇은 담배 끼워지냐?'라고 묻자 나중에 리액션으로 해볼 생각이 있다고 했다.

블라인드 대신 앤티 전략이 적용되는 게임에서 입찰은 항상 딜러의 왼쪽에서 시작해야합니다.

텍사스 홀덤에서는 플레이어가 교체 카드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 규칙을 읽으십시오. 

처음받은 카드 그대로 갖고 있으며 컷을 하지 않는 걸 패턴 스테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메이드 될 확률이 낮고 승부를 해볼 만한 족보로 바로 메이드 될 확률은 훨씬 희박하다.

실제 주변 포커 플레이어들이 홍진호의 성적을 보고 포커 전업을 탑플레이어포커 권유했다고 한다.

딜러 버튼 왼쪽에 위치한 플레이어로, 스몰 블라인드 금액을 내야 한다. 보통 빅 블라인드의 절반이다.

비공개 선택에서 실험적 시도 혹은 단지 연습을 하고 싶으면 뛰어넘어야 하는 걸림돌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중단 공격로 워윅을 시도해 보고 싶으면 챔피언 선택에서 포지션과 챔피언 둘 다 운 좋게 맞아떨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정석에서 벗어난 선택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가 사전 이탈하는 위험을 감수하기까지 해야 합니다. 이제 협곡에 바로 탑플레이어바둑이 뛰어들어 견공 워윅의 다양한 재주를 뽐낼 수 있습니다.

이미 승부가 결정 나서 어떤 카드가 나오더라도 승부가 탑플레이어홀덤 끝난 상황. 찹이 되는 경우라도 탑플레이어포커 남아있다면 드로잉 데드가 아니다.

예를 들어, ‘탑플레이어 머니시세’는 한게임에서 주로 사용되던 용어이며, ‘탑플레이어 코인시세’는 넷마블에서, ‘탑플레이어 골드시세’는 탑플레이어슬롯 피망에서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조작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플랍, 턴, 리버를 오픈하기 전 딜러가 옆에 한 장씩 버리는 카드.

게임에 남아 있고 싶지만 그다지 좋은 카드가 아닐 경우에 상대방의 베팅에 콜 합니다. 게임에 남아 있고 싶지만 레이즈를 원하지는 않는다는 뜻입니다.

포지션 자동 선택이라도 무방하다는 마음으로 임하는 플레이어라면 그래도 괜찮겠지만, 퇴근하고 집에서 그냥 새로운 챔피언을 시도해 보고 싶다거나 긴 공백기 이후 복귀해서 편한 챔피언을 선택하고 싶을 때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Report this page